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우리집

2011년 새해풍경

 

2011년 신묘년 새해

설 명절 친정집 나들이

울 아버지께서 자식들에게 권하시는  신묘수훈

 

그렇다고 신묘년만 지키라는 건 아니구요...

늘 지켜야할 지침서라고 봐야죠~~~

 

 

 

 

신묘년 새해소망을 담은 한시 한수

 

십이간지와 십계를 근거로 본 오방색과의 관계

알고보니 재미있고 참 쉽네~~~

 

 

 

울 서방님  열심히 장작패고 있다.

저 장작으로 불을 지피고나니 넘 뜨거워 밤새 찜질을 했었고....ㅎㅎㅎㅎㅎ

 

 

왕모산성이 있는곳

왕모산으로 나들이는 갔지만 산행은  실행하지를 않았고...

 

 

 

 

신발을 벗고 올라가세요라는 팻말을 보고

신발을 예쁘게 벗어놓고 올랐다 내려오는 울 형부

참 착하죠잉.,....

초등학교 샘님 답다~~ㅋㅋ

 

 

집으로 돌아 오는 길

청포도의 시인 이육사 문학관에 들렀다.

 

이육사문중 후손가의 며느리가 된 울 큰언니와 그 며느리

 

 

 

 

 

 

 

 

이육사 문학관 주변의 작은 연못이 꽁꽁 얼었는데

두개의 썰매를 준비해 두었다.

추억속으로 빠져 들어가 보니 재미있고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하였답니다..

옛 실력이 나오는 어니와 나에비해

썰매가 얼어 붙은듯 꼼짝않는 울 큰언니 며느리

결국엔 제 짝지에게 당겨 달라고하여 씽씽 즐겨본다.

 

 

 

 

 

저도 쫴끔 놀았습니다.

옛 실력은 아직 녹슬지 않낳았더라구요~~~~ㅎㅎㅎㅎ

 

 

'가족이야기 > 우리집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미터널을 아시나요?  (0) 2011.06.06
군인아들 외박하는 날...  (0) 2011.03.15
춘천.... 나들이   (0) 2011.01.12
새해아침 거가교에서 전해온 메세지   (0) 2011.01.02
홍식이 휴가중 나들이  (0) 201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