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우리집

조카 결혼식 다녀 왔습니다.(2010, 12, 5)

 

 

 

2010년 12월 5일

우리 큰언니네 큰 아들 이동식군과 원정미양의 결혼식이 있었다.

나이 서른 넷이니 참 만혼이다.

 

그러나 반겨주러 오신님들

가족 친지들의 인파에 뭍혀 행복한 결혼식이 마무리 되고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아갈 일만 남았다.

 

행복하고 아름다움 보금자리 가꾸어 가길 바라며...

 

 

 

이종사촌 창호와의 만남

반가움에 악수를 나누는데

너도 이제 빨리 짝 찾아서 떠나야 된다는거 알지??

 

형부

아버지와 아들이 나란히/......

 

울 큰언니~~  어머니와 아들

 

 

이제 사전행사 끝나고

부부가 나란히 섰습니다.

 

부부 맞절을 하는데....

둘다 이쁘네요...

 

며느리 맞아하는게 아니라 아들 장가보내는 울 언니네 부부

 

 

 

 

장미꽃길 걸어서 출발한 예비부부

이 길을 걸어 나올땐  어엿한 진짜 부부가 되었지요

 

 

예식이 끝나고

부부 신부의 부모님께 인사를 합니다.

 

신부의 아버지

장인어른과 사위가 사랑으로 포옹을 하였습니다.

 

신랑의 부모님께 인사 할 차례

 

이제는 며느리와 시어머님이 꼭 껴 안았습니다.

 

양가 혼주

 

양가부모님과 부부 인사 받으세요

 

케잌 절단식이 있네요

 

 

 

 

이뻐서 자꾸자꾸~~~~

 

이제 힘차게 발걸음 내 딛는 순간

 

축하객들 풍경

 

언니 형부 두 아들 키우며 수고 하셨구요

축하 드립니다^^*

 

 

 

우리 조카부부

넘 이쁘고 착해요..

 

작은언니와 동생댁

 

동생과 그 막내딸 민정이

뒷편에 나랑 친한사람 있네...ㅎㅎ

 

기념사진 촬영

 

가족사진 촬영

저 자리에 저도 들어 갔어요..

 

조카네 아이들과 할아버니(오빠)

저녀석들 덕분에 전 할머니에요,,,

 

 

 

 

네 가족이 모였는데

예비로 하나 더 있어요

배 불뚝한거 보이시죵~~~~

 

미남 4총사

미남 사총사 수고 하셨습니다.

형부 눈 안 감았으니 걱정 마세욤~~

 

 

 

 

 

 

 

 

 

 

 

 

 

 

 

 

언니와 동서

언니의 동서인 저 새댁

저랑 동창이었어요

그래서 더 편하고 친근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