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모음/일상사진

새 박사 윤무부 교수님 부석사 오시다..

 

추석을 지내고난 후  10월 7일

부석사에 반가운 손님이 오셔서 잠시 이야기도 나누고

이렇게 사진까지도.........

 

그날 근무자......

셔터맨 바꿔 가면서...

 

 

교슈님의 지시로...

각 한명씩

안내까지 맡았던 진순언니 여기는 눈 제데로 떴어요..ㅎㅎㅎ

 

사진 찍는거 무척 좋아하는

금순씨이~~

 

그 사이

사모님으로 부터 자꾸만 걸려오는 전화

전화 받으시라고 잠시 비키다..

 

다음은.....

옥녀언니

곱다고와^^*

 

마지막 제 차례

앞의분은 모두 높은 위치에 섰는데

전 키가 크다고 아랫자리로 서라시네요..ㅎㅎ

 별 차이도 없는데...

 

금순씨 셔텨 맞겼더니 보너스로 한장더...

 

배경 바꿔 보려고 방향을 돌렷더니 역광이네요

그래도 걍 올립니다...

실력발휘하여 뽀샵 처리 하려니 시간이 쫌 보자람당^^*

실력도 고만고만 하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