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여유/마음의 글

♡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

♡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답답할때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내 가진 것 보잘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일할수있는 힘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삶이 힘들어
모든걸 포기하려 할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따듯한 마음을지닌 당신을 만나
나는 행복합니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당신이 매일매일
칭찬과 함께 혼자가 아닌 늘 함께임을
일깨워주는 당신이 있어

*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

( 옮겨온글)





 


'마음의 여유 > 마음의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을 마시고 사랑을 마시고  (0) 2009.09.12
당신은 기분좋은 사람..  (0) 2009.09.09
[스크랩] 늙음과 낡음  (0) 2009.07.11
정신 차려 이 친구야!!!  (0) 2009.07.08
삶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   (0) 200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