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비의 고장 영주/영주시 정보

2012 인터넷선생님 선발안내

 

  2012 인터넷선생님 선발안내

 

시민들의 인터넷 활용능력 향상을 위해 주민정보화교육을 담당할 인터넷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1. 선발인원 : 10명내외

   ※ 자격요건 만족 후순위 자는 결원 시 우선 선발 배치

2. 모집기간 및 근무기간 

모 집 기 간

근 무 기 간

2012. 2. 10 ~ 2012. 2. 17

2012. 3. 2 ~ 2012. 8.

 

3. 근무장소 : 영주시에서 지정하는 정보화센터

              (주민정보이용시설)

4. 임금단가 : 1일 37,000원 (별도 수당 지급)

5. 선발방법 : 서류심사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사진 1매 첨부)

     ※ 유·무선전화번호 및 E-mail 반드시 기재

   - 정보화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졸업증명서, 전산관련 경력증명서 각1부(해당자에 한함)

   - 전산관련 수료증 및 이수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접수처 : 시청(홍보기획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8. 합격자발표 :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

9. 자격요건

   - 주민등록상 영주시에 주소를 둔 자

   - 정보통신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 정보화관련 자격증 : 붙임 정보화능력관련 인정자격

          리스트 참조

   - 근무기간 중 성실히 업무에 전념 할 수 있는 자

   - 제외 대상자인터넷선생님 근무경력 8개월 이상인자

10. 선발 우선 순위

   - 1순위

      ∙ 전문대이상의 관련학과 졸업자로서 정보화관련분야 상위

         자격증 소지자

   - 2순위

      ∙ 정보화교육 능력이 인정된 자(정보관련분야 수료증,

         이수증)

      ∙ 전산업무관련 경력자

    ※ 동점시 1) 정보통신관련 상위 자격증 소지자

              2) 전산업무관련 경력자

              3) 고령자순으로 결정 

11. 근무내용

   - 매월 자체 정보화교육 계획 수립

   - 지역주민에 대한 정보화 교육

   - 1:1 교육을 원하는 주민에 대한 방문교육

   - 주민정보이용시설 관리 및 운영

12. 기    타 : 2012년 공공근로사업 종합지침 준용

※ 상세한 사항은 시청 홍보기획팀(054-639-6072, 60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