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선용/동영상

목석같은 사나이......... 이 시스터즈




목석같은 사나이/ 이씨스터즈


말없는 그사내 쌀쌀한 그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도 모르는 목석같은 사내
미남도 아닌 그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을 할땐 누구나 바보가 되지요
그것도 모르는 그사내 정말 바보야

말없는 그사내 쌀쌀한 그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을 할땐 누구나 바보가 되지요
그것도 모르는 그 사내 정말 바보야

말없는 그사내 쌀쌀한 그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나를 울려요 나를 울려요